skydabin05의 등록된 링크

 skydabin05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어린이날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어린이도 어른이도 오늘 가장 재밌게 하루를 보낼 방법은? 가족과 함께하는 거죠. 늘 함께라는 생각에 가끔은 가족의 소중함을 잊어버리기도 하니까요.

입하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오늘은 일곱 번째 절기 입하에요. 여름이 시작되는 입하에 먹기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좋은 사람과 함께 먹는 한끼요!

선물 준비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다음 주면 어버이날 스승의 날 기념일이 많네요.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센스 있는 선물은? 맛있는 식사도 하고 함께 사진을 찍어 선물하려구요.

브이로그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쉬는 날이 많죠! 휴일에 틈틈이 찍어놓은 영상들로 만든 브이로그를 공유해 주세요!

자신감 충전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남들보다 뒤처지는 것 같을 때, 자신감 충전할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은? 등산을 하며 생각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해야할일들에 순서를 정합니다. 지금은 뒤쳐져있지만 마지막에 웃고있는 사람은 나일꺼라는 자기암시를 통해 자신감을 충전하고 최선을 다하죠.

달팽이 [내부링크]

달팽이 친구 책에서만 보던 달팽이를 더운 여름 아파트화단에서 만났다. 어디서 온거니?? 우리 집으로 갈래?? ㅋㅋㅋ 냉장고에 있던 c 로 가지 김밥을 만들었다. 그렇게 맛있게 먹고 달팽이 친구들을 3일후 다시 아파트화단으로 보내주었다. 잘 있지?

팀업캠퍼스 [내부링크]

더 포레스트 캠핑장 1월 어느날인가 다녀온 팀업더포레스트캠핑장! 눈이와서 기억에 남는다. 코로나로인해 오랜만에 외출이라 더 좋았던것 같다. 장작에 불붙이기가 좀 힘들었지만 불멍은 언제나 좋다. 타닥타닥 장작소리는 더 좋다. 캠핑장에 음식은 늘 맛있다.

벨락 보관박스 [내부링크]

벨락 다용도 접이식 보관박스 좋은 가격에 득템(?) ₩ 9,900 짐을 싸다보면 뭐가 그리 많은지. 요즘 갬성에 가격까지 멋진 폴딩박스! 안에 방수팩까지 있어서 비가와도 걱정 NoNo! 차근차근 차곡차곡 짐을 싸보자!

불멍 로켓화로대 [내부링크]

로켓화로대 캠핑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 불멍! 힘들게 텐트치고 지칠때 화로에 불을 피고 있으면 모든 피로가 가시는듯 하다. 작사이즈에 파우치안에 딱 둘어가니 가지고 다니기도 매우 편하다 너무도 간편한 불멍 로켓화로대! 어렸을적 장난감 좀 만들어보았다면 조립하는데도 어려움이 없다. 요리도 가능하니 1석 2조!!!

바닷가에서 조개탕 끓이기 [내부링크]

조개탕 캠핑가면 고기만 구워먹었는데 바닷가로 갔으니 조개탕을 끓여보자는 친구에 말에 도~~~전! 특별히 어려운건 없었다. 깨끗하게 씻어 후추 톡톡 소금 툭툭 보글보글 끊여주니 끝! 어른들에 시원하다.. 하다는 말이 입에서 나온다. 와~ 시원하다. ㅋㅋㅋ 사실은 뜨거운데... 이느낌 뭐지?? 냄새를 맡았는지 갈매기도 한입 달라는듯 서성거린다. 가까이서 보니 좀 무섭다.

크레모아 랜턴사용하기 [내부링크]

멀티페이스 서울을 조금만 벗어나도 해가 지면 너무 어두워 진다. 캠핑장은 더욱 그렇다. 매번 건전지로 사용하는 랜턴을 사용하다가 크레모아 멀티페이스를 구입했다. 좀 무겁긴 하지만 그만큼 용량이 크니 한번 충전으로 오랜시간동안 사용할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핸드폰으로 작동이 가능하니 편하다. 텐트에 걸어놓으니 텐트가 좀 쳐진다. 그래도 좋다. 랜턴 스텐드를 구입해야겠다.

호감형 인간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많이 웃는 것 같아요. 호감형 사람이 되는 아주 쉽고 좋은 방법은? 늘 솔직하게 사람을 대하는 거죠. ^^

태안바다가쓴시 바닷가펜션 애견동반가능해요. [내부링크]

퇴사후 답답한 마음으로 서울에서 멀지 않은 서해바다쪽으로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안면도에 위치한 태안 바다가쓴시펜션에서 하루를 보내기로 했어요. 엄청 넓은 잔디밭과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는 태안 바닷가펜션이에요. 비가 오는날이여서인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귀여운 강아지들이 신이나서 뛰어다녀요. 곳곳에 어린이들이 이용할수 있는 놀이터도 있고 스케이트보드도 있어 타봤는데 쉬운게 아니였어요. 태안 바닷가 펜션은 넓은 잔디뒤로 펜션이 있어요. 바닷가 갯벌로 내려갈수 있는 계단이 설치되어 있어 체험체험도 가능했어요. 바다뷰가 보이는 테라스에 앉아 맛있게 바베큐도 먹고 잠시 졸고 일어나보니 해가 졌어요. 태안 바다가쓴시의 테라스에 앉아 바라본 바다뷰와 이름모를 다리 불빛은 머리속의 복잡한 생각들을 잊을수 있었어요. 가족이나 연인, 여행객들에게도 바닷가펜션으로는 좋은곳이라 생각되요. 귀여운 반려견들에게는 맘껏 뛰어놀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죠. 바다가쓴시 충청남도 태안군 고남면

홈트를 해요 [내부링크]

From, 블로그씨 블로그씨는 집에서 틈틈이 운동하기 위해 홈트용 운동기구를 애용해요. 꾸준히 하는 나의 홈트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미안요. 살이 급격하게 빠져서 운동을 못하고 있어요.

캠린이 캠퍼되기! [내부링크]

늘 생각만하고 늘 보기만했던 캠핑을 시작합니다.

고카프에 가다. [내부링크]

고카프 일산 킨텍스 오늘은 2022년 마지막 고카프에 다녀왔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착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다양한 텐트와 캠핑장비들을 구경하다보니 지갑은 이미 열려 카트를 가득채우고 있다. 뭘 알고 산건지... 유튜브를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고 와~ 소리가 절로나는 멋진캠퍼분들도 많았다. 장비는 얼추 준비되었으니 이제 슬슬 떠날준비를 해야겠다.

청도 피크닉 [내부링크]

청도읍성 대구에 사는 친구 만나러 갔다가 청도읍성에 갔다. 이렇게 좋은곳이... 주섬주섬 차에 있던 돗자리를 챙기고 간단한 먹거리를 사서 피크닉을 즐겼다. 노을이 너무 좋았다. 세계일주는 못하더라도 언젠가 전국일주를 해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