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inelib의 등록된 링크

 sunshinelib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2022년 서대문구 민간기록물 수집 공모전 (~7.31) [내부링크]

2022년 서대문구 민간기록물 수집 공모전 당신의 추억, 기록이 되다 접수기간: 2022년 5월 18일(수)~7월 31일(일) 공모대상: 개인이 소장중인 서대문구의 변천, 생활상을 알 수 있는 기록물 응모자격: 전 국민 누구나 수집유형 - 문서류: 책자, 지도, 일기 등 - 시청각류: 사진, 앨범, 오디오 등 - 박물류: 인쇄물, 표식류, 상류 등 발표 및 시상 결과발표: 2022. 9월 예정 구 분 인 원 시 상 금(지역상품권) 최우수상 상장 및 부상 2명 각 50만원 우수상 상장 및 부상 10명 각 20만원 장려상 상장 및 부상 40명 각 5만원 첨부파일 서대문구 민간기록물 수집 공모전 신청서.hwp 파일 다운로드 - 적합한 수상작이 없을 시 시상 규모는 변동될 수 있음 응모방법 - 방문접수: 이진아기념도서관 2층 어울림누리터 - 전자접수: [email protected] - 제출서류: 공모전 신청서, 기록물(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유의사항 - 응모한 기록물의

서대문구 마을기록활동가를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햇살도서관입니다. 2022년 서대문구립도서관에서는 서대문구에 관한 기록물을 모으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도서관은 복합정보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요구받고 있는데요, 그중의 하나가 도서관이 자리한 지역에서 생산되는 정보를 수집하고 배포하는 기능입니다. 이에 우리 서대문구 구립도서관은 협치 사업으로 진행되는 서대문구 아카이빙을 하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민간기록물 공모전을 발표하였고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공모전과 더불어 서대문구의 생활문화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뜻깊은 기록물을 생산해 낼 마을기록활동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선발된 마을기록활동가들은 8회차에 걸쳐 강연, 실습, 현장 답사 등의 교육을 받은 후, 서대문구의 근현대 모습과 이야기를 수집하여 기록 콘텐츠를 만들어 내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교육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부교육일정 1회차 (7.12.(화) 10:00~12:00) 아카이빙의 이해 / 강의 2회차 (7.19.

입구에 도서관 간판을 설치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햇살도서관입니다. 짜잔~ 건물 입구에 햇살작은 도서관 간판이 걸렸습니다. 침착한 회색에 깔끔한 흰글씨가 참하게 보입니다. 햇살도서관 앞은 홍제초등학교 이이들과 학부모님들로 북적이는 곳인데요 도서관이 있는 줄 모르신 분도 계셨고요 알고 계셨더라도 아이들을 데리고 오가느라 들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이 참charm ~한 간판이 생겼으니 바쁜 일과중에도 들러서 가실 분들이 많아질 것같습니다. 어서오세요, 햇살도서관입니다. 길 건너편에서도 잘 보이네요. 간판과 함께 더욱 활기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서대문구립도서관 장마기간 상호대차 신청·제공 중단 안내 [내부링크]

장마기간 내 안전사고 위험증가로 한시적으로 상호대차를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