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fundedfishing의 등록된 링크

 lowfundedfis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바다낚시 시작을 뭘로 하는게 좋을까요? 2 (부제: 학꽁치 낚시의 이해) [내부링크]

1편과 아마도 느슨하게 이어집니다. 1편 링크. 바다낚시 시작을 뭘로 하는게 좋을까요? 1 **밑에 한문단 요약이 있습니다. 전 잡식성인 사람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겠지만.. 취미같은걸 할때는 일단 되는건 다 지르고 보는 편이라서 지출이 상당합니다.. 고등어도 잡아보고 lowfundedfishing.tistory.com 초보자에겐 넣기만 하면 무료 나눔이 되는 물고기가 중요하다고 1편에서 작성했는데.. 물고기가 뭐 바다 아무데나 있는 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좋아하는 곳에 있겠죠? 제가 요즘 자주 나가는 시화방조제는 우럭낚시가 대세고 숭어낚시도 많이 하시고 가끔 도미도 올라온다는 전설이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가챠를 해서 우럭을 뽑을 확률은 10프로고... 숭어도 10프론데 도미는 한 0.1프로..

바다낚시 시작을 뭘로 하는게 좋을까요? 1 [내부링크]

**밑에 한문단 요약이 있습니다. 전 잡식성인 사람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다 그렇겠지만.. 취미같은걸 할때는 일단 되는건 다 지르고 보는 편이라서 지출이 상당합니다.. 고등어도 잡아보고 싶고 전갱이도 잡아보고 싶고 우럭이랑 광어도 좀 같이 했음 좋겠고.. 볼락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근데 초보자가 뭘 알겠습니까 낚싯대면 다 잡힐거 같지 그래서 저가의 원투대도 구입하고 가이드가 탈출해서 가성비 원투대도 구입했으며 원투는 저한테 안맞는다는걸 깨닫게 되고.. 릴찌낚시랑 루어낚시 공부를 유투브에서 하다가 너무 이해가 어려워서 어째야하나 생각하던 중에 을왕리에서 초보자가 뭔 릴낚싯대냐 민장대로 시작해라 고패질만 하면 된다 라고 구봉낚시마트의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셨는데 그걸로 애기 우럭을 몇마리 잡고 낚시에..

왜 소과금낚시인가.. [내부링크]

낚시는 사실 도박 또는 가챠게임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금을 통해서 템을 사고 (낚싯대와 릴 등 구매) 과금을 통해서 코인을 얻고 (미끼를 구매) 걸은 판돈이 얼마건 가챠를 돌려서 아이템이 뜨길 기도하는게 꼭 닮았죠 (생선 획득). 낚시를 시작하게 된 건 인천지역으로 이사오면서부터 인데요 바다가 이렇게 많은데 낚시 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져서 팔랑팔랑하던중 동생놈의 남편이 끌고간 무의도에서 2022. 9월말쯤에 바다낚시와 첫 만남을 했습니다. 물론 그 날은 꽝이었지만, 그 이후 송도 118에서 낚시하려고 릴과 일체형인 값싼 원투대를 구입해서 망둥이랑 데이트도 했었고 숭어 낚시 하려고 더 좋은 입문용 원투대도 지르고 요즘은 시화방조제가 땡겨서 시방을 자주갑니다. 저번주에는 출조를 세번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