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풋살화 티엠포 프리미어 3 TF(AT6178010)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에 반하다.


나이키 풋살화 티엠포 프리미어 3 TF(AT6178010)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에 반하다.

나이키 풋살화 티엠포 프리미어 3 TF(AT6178010)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에 반하다. 요즘 풋살화나 축구화들은 정말 화려해졌어요. 천연가죽을 사용할 경우에 발생하는 한계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인조가죽이나 플라이 니트 같은 니트소재로 만들기 때문에 더 화려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전통적으로 블랙&화이트의 클래식한 풋살화 제품은 언제나 화려한 것 그 이상인 거 같습니다. 나이키 풋살화 축구화의 역사와 함께 했던 티엠포 프리미어의 디자인을 이어 받은 3세대 나이키 더 티엠포 프리미어 3 TF가 출시했습니다. 나이키 오렌지 신발박스에서 풋살화를 꺼냈어요. 오호....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더 나이키 티엠포 프리미어 3 TF(AT6178010) 천연가죽에 앞코 부분에는 세무가죽으로 티엠포의 DNA를 그대로 이어 받았네요. 깔끔 그 자체입니다. 한국 축구용품 시장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풋살화는 역시 나이키 입니다. 출시하자마자 엄청나게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


#나이기잔뽕 #풋살화 #티엠프로프리미어 #티엠포프리미어3TF #잔뽕풋살화 #인조잔디풋살화 #싸카스포츠 #싸카매장 #싸카닷컴 #동대문싸카 #나이키풋살화 #나이키티엠포풋살화 #나이키터프화 #프리미어3TF

원문링크 : 나이키 풋살화 티엠포 프리미어 3 TF(AT6178010)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에 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