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보일러 설치 국제보일러 추천받고 린나이 RC600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교체 했습니다.


부산보일러 설치 국제보일러 추천받고 린나이 RC600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교체 했습니다.

화명현대2차아파트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신도시로 48 부산보일러 설치 국제보일러 입니다. 오늘 부산보일러 설치 한 현장은 부산 북구 화명신도시에 위치한 화명현대2차 아파트 입니다. 이 현장은 노후된 아파트를 새로 입주하면서 인테리어를 진행 하고 있는 현장 입니다. 인테리어를 진행 하면서 노후된 보일러를 정부지원금 10만원 지원을 받을 수 있을 때 교체하기로 마음 먹고 진행 해드렸습니다. 인테리어를 하고 나면 모든 도배나 벽지는 깔끔하게 시공이 되어 있는데 보일러만 노후되어 있으면 보기가 안좋으니 이왕이면 보일러도 노후된 보일러는 교체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화명동 현대2차 아파트는 기존 대성셀틱 보일러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 현장은 아파트 입주할때 부터 보일러 및에 보일러 하부카바가 설치가 되어 있었고 이 하부카바도 노후가 되서 하부카바를 제작 해서 교체 진행을 합니다. 보일러 하부카바는 제작으로 가능 한 부분입니다. 보일러 하부배관커버는 보일러 배관의 노출된 부분을 커버 해주는 ...


#린나이RC600 #부산경동보일러 #부산귀뚜라미보일러 #부산린나이보일러 #부산린나이보일러설치 #부산린나이친환경콘덴싱 #부산보일러

원문링크 : 부산보일러 설치 국제보일러 추천받고 린나이 RC600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교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