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의 심야데이트 코스 : 북악스카이웨이 구경 후 24시간 운영하는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가서 야식먹기!


남편과의 심야데이트 코스 : 북악스카이웨이 구경 후 24시간 운영하는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가서 야식먹기!

새우깡새댁이예요~!육지로 이사오고 나서 남편과 저는 같은 일을 재택으로 하고 있어요.처음에는 다투기도 많이 했는데이제는 남편이 제가 힘들어 했던 이유에 대해 공감을 해주고 서로 이해해 주면서 함께 일을 하고 있답니다.처음에는 평일에도 휴무를 같이 맞춰 쉬었는데요회사일도 바쁘고 하다 보니 평일에는 각자 쉬면서 개인 활동을 하고 매주 일요일은 같이 쉬고 있어요.그래서 매주 토요일 저녁은 항상 남편과의 심야데이트를 즐기곤 한답니다.지지난주 주말에는 토요일 오후 업무를 끝내고 오빠친구 부부와 함께 저녁을 먹고 집에 왔어요.일요일 쉬는날인데.. 그냥 잠들기엔 시간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어새벽1시쯤 집에서 심야데..........

남편과의 심야데이트 코스 : 북악스카이웨이 구경 후 24시간 운영하는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가서 야식먹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남편과의 심야데이트 코스 : 북악스카이웨이 구경 후 24시간 운영하는 나누미떡볶이 성대본점 가서 야식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