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비현장에서 인정받은 피셔코아드릴과 함께 실내 분진을 해결해주는 집진아탑터의 완벽한 하모니!!!


설비현장에서 인정받은 피셔코아드릴과 함께 실내 분진을 해결해주는 집진아탑터의 완벽한 하모니!!!

각종 설비 작업과 에어컨 설치 및 인테리어 공사현장에서 가장 흔한 공사가 바로 벽면에 천공을 하는 작업일 텐데요~ 정확하고 깔끔한 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장비가 바로 건식 코어드릴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피셔코어드릴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얼마 전 천공작업을 많이 해야 하는데 가장 좋은 공구를 추천해 달라고 하셔서 독일산 바이어코어드릴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아무리 내구성이 좋은 장비라도 연속해서 작업을 하게 되면 과부하로 인해 열이 많이 발생하여 장비의 수명이 빨라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시죠~ 현명하고 경험이 많으신 설비 전문가분들께서는 연속으로 천공을 하기 위해서 2대의 장비를 번갈아가며 사용을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피셔코아드릴을 서브로 추천을 해 드렸습니다. 바이어와 피셔의 조합은 연속 사용하시는 데 있어 천공 드릴 중 가장 좋은 조합이 아닐까 합니다. 전 압 220V 작업 능력(코아 외경) 25 ~100 mm 소비전력 1,800W 무부하...



원문링크 : 설비현장에서 인정받은 피셔코아드릴과 함께 실내 분진을 해결해주는 집진아탑터의 완벽한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