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전문가들께서 추천해 주신 업소용 산업용 국산 습건식청소기 바이오 클리너로 입주 청소 완벽해결....!!!


청소전문가들께서 추천해 주신 업소용 산업용 국산 습건식청소기 바이오 클리너로 입주 청소 완벽해결....!!!

얼마전 이사를 했는데요~ 포장이사를 했는데 짐이 많았기 때문에 정리해 주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거실과 주방은 물론 방 3개 모두 바닥 장판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청소업체를 부르려고 생각도 했는데 바닥 장판만 청소해도 되는 상황이라 그냥 직접 하기로 했는데요~ 평수가 30평이 넘다 보니 대걸레를 이용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시간이 소요될 듯하여 국산 바이오 클리너 건습식청소기를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공구빨리빨리닷컴에서 청소전문업체에서 많이 쓰시는 바이오 클리너를 직접 경험해 볼 기회가 생긴 샘이죠~ 박스를 개봉해보니 악세사리로는 넓은 바닥을 청소하기 위한 사각솔, 좁은 공간에 사용하는 바닥솔 그리고 틈새의 먼지를 제거해 주는 코너솔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본체를 움직이기 위한 손잡이를 조립해야 하는데요~ 금속재질의 손잡이를 양쪽에 장착을 했습니다. 특별한 도구 없이 손으로 끼워 돌리기만 하니 장착이 완료 되었습니다. 건식과 습식 모두 사용하는 산업용 청소기는 금속재질...



원문링크 : 청소전문가들께서 추천해 주신 업소용 산업용 국산 습건식청소기 바이오 클리너로 입주 청소 완벽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