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코어드릴 기강 잡으러 나온 신개념 챔포코어드릴머신 좁은 공간 코아작업 문제없이 한방에 해결.....!!!


습식 코어드릴 기강 잡으러 나온 신개념 챔포코어드릴머신 좁은 공간 코아작업 문제없이 한방에 해결.....!!!

새로운 개념의 챔포코어드릴머신을 처음 알게 된 것은 4~5년 전쯤인데요~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이 장비에 대해 그리 관심이 가지 않았어요~ 기존의 코어드릴과는 너무 다르고 내구성에서도 의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는 지인께서 이 장비로 일반 아파트보다 강도가 3~4배 강하다는 지하철 공사의 코아작업을 모두 해결했다는 얘기를 듣고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그 후로는 손님들에게 안심하고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이 장비는 벽과 바닥은 물론이고, 대각선과 배수는 물론 흄관 측면 작업은 물론 기존의 장비들로는 작업이 불가능했던 좁은 공간에서 코아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성능과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이 장비의 최고의 장점은 기존에 현장에서 사용하는 국산 습식 코어비트를 사용한다는 점인데요~ 이 장비와 비슷한 장비가 존재하기는 했지만, 국산 비트와 호환이 되질 않고 부담되는 비용의 전용 비트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 ...



원문링크 : 습식 코어드릴 기강 잡으러 나온 신개념 챔포코어드릴머신 좁은 공간 코아작업 문제없이 한방에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