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고압 스팀세척기 GAL 8 BAR (겔8바)는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전문가용 고압 스팀세척기 GAL 8 BAR (겔8바)는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점심시간에 하늘이 어두워지더니 비와 바람이 세차게 몰아치는 순간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있다가 급하게 창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화장실 창틀이 아주 엉망이었습니다. 비가 멈춘 뒤 다시 창문을 열여 봤더니 정말 심각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창틀에 쌓인 각종 먼지가 고착되어 차마 눈으로 볼 수 없는 광경이었는데요~ 마침 제가 사용하는 스팀세척기 GAL8BAR 갈8바의 성능을 한번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싶어 화장실로 장비를 가지고 왔습니다. 보일러실 캡을 열고 2L의 수돗물을 페트병에 담아서 가득 채웠는데요~ 보일러 실에는 2L 한통 반 정도가 들어갔습니다. 스팀세척기의 파워를 켜고 2분도 채 되지 않아 스팀기의 최대 온도인 174도까지 온도가 표시가 되면서 스팀 압력이 모두 채워져 사용이 가능하다는 녹색불이 들어왔습니다. 스팀 호수 건에는 압력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조절기가 있는데 오염 상태가 심각하여 최고 3단계로 놓고 스팀을 분사했습니다. 스팀 조절기 아래...



원문링크 : 전문가용 고압 스팀세척기 GAL 8 BAR (겔8바)는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