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째주 추천 제품은 없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추천 제품은 2개 있습니다.


9월 첫 째주 추천 제품은 없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추천 제품은 2개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asilius 입니다. 소식이 조금 늦었죠...? 요새 몸 상태도 안 좋고 하던 일이 조금 밀려서 처리를 하고 있는데 시간이 더 걸릴거 같아서 이거 먼저 올려놓고 하려고요 ㅠㅠ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주는 추천템이 없으니 다음주 추천템은 1. 나이키 x 테러 스쿼드 에어포스 1 로우 블랙아웃 2. 조던 4 레트로 레드 시멘트 입니다. 이번 주 추천템이 없는 이유는 나이키 덩크 로우 SP 화이트 앤 유니버시티 레드 2023 제품을 소개 드릴까 했는데 퀄문제가 진짜 너무 많이 나오더라고요.... 나이키 똥퀄이긴 한데 수량이 많은데 그만큼 똥퀄이 많은 제품이더라고요... ( 심한 제품은 어퍼가 너무 손상이 되었더라고요 공홈발 제품인데요 ) 다음으로 뉴발란스 x 가니 1906R 블레이징 옐로우 제품을 소개 드릴까 했는데.... 일단 실착한 사람을 찾기 힘들어요.... 미리 받은 분들이 실착한것에서 느낀게 신발만 보여요.... 5분을 봤는데 어떤룩을 입으셨는지 기억에 안남...


#나이키x테러스쿼드에어포스1로우블랙아웃 #나이키덩크로우SP화이트앤유니버시티레드2023 #뉴발란스x가니1906R블레이징옐로우 #조던4레트로레드시멘트

원문링크 : 9월 첫 째주 추천 제품은 없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추천 제품은 2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