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AWAVE "홀라웨이브" 오랜만에 새로운 브랜드를 하나 소개를 드립니다.


HOLAWAVE "홀라웨이브" 오랜만에 새로운 브랜드를 하나 소개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Basilius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신발 브랜드 하나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이름은 HOLAWAVE (홀라웨이브)로 HOLA 라는 말은 유럽식으로 가벼운 인사 "안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슬로건은 The calm waves that permeate everyday life "일상에 스며드는 잔잔한 파도" 입니다. 유튜브 신바남님이 만드신 브랜드로 9월에 런칭을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신바남님은 커스텀 제품으로 몇개 영상을 봤었거든요 브랜드에 맞게 사진을 촬영을 하셨더라고요 저는 빨간색이 가장 이쁜거 같아서 아래에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홀라웨이브 스니커즈 "FLAP" 메이킹 영상 입니다. 출처: shoemaker SINBANAM 홀라웨이브 공홈 Shop - All - HOLAWAVE All www.holawave.co.kr 홀라웨이브 인스타그램 H O L A W A V E(@zeautifull_be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


#BASIC #FLAP #HOLAWAVE #SNEAKERS #홀라웨이브

원문링크 : HOLAWAVE "홀라웨이브" 오랜만에 새로운 브랜드를 하나 소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