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2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


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2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

부모님들을 곤란한 상황에서 구해내기 위한, 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2를 시작합니다!^^ 지난 포스트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1에서는 하루 15분 글쓰기를 위해 , 첫째, 뉴스 보고 일기 쓰기 둘째, 이메일 주고받기 셋째, 인터넷에 댓글 달기 넷째, 광고 보고 생각 쓰기 다섯째, 여행 가서 편지 쓰기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여섯째, 동식물 키우며 관찰하는 글 쓰기 "우리 집 뽀삐는 발바닥이 귀여워요! 말랑말랑하고 내가 좋아하는 분홍색이거든요." "내 방 화분에서 새싹이 나왔어요. 무척 작은데 잘 컸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라면 거의 누구나 대부분 동물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동물을 키워 본다는 것은 색다른 경험을 한다는 점에서도 매우 유익하구요. 무엇보다도 먹이를 주고 보살핀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이기적인 마음이 서서히 이타주의로 바뀌기도 하구요. 식물키우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물을 주지않고 정성을 쏟지 않으면 당장 시들어가는...


#경제용어 #판단글쓰기 #주장글쓰기 #위로글쓰기 #서초논술 #분석적사고력 #분석글쓰기 #북스토리 #반포논술 #묘사글쓰기 #도피글쓰기 #도덕적딜레마 #논리적사고력 #논리적글쓰기 #관찰글쓰기 #공부머리를완성하는초등글쓰기 #하루15분글쓰기

원문링크 : 하루 15분 글쓰기에서 '부모님 일단 구하기' 프로젝트 2 (feat 공부머리를 완성하는 초등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