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한반도지형을 감싸는 낙동강 물줄기 뷰 '범바위전망대'(feat.호랑이 모형)


[봉화] 한반도지형을 감싸는 낙동강 물줄기 뷰 '범바위전망대'(feat.호랑이 모형)

한반도지형을 감싸는 낙동강 물줄기 뷰 봉화 '범바위전망대' 22.06.17~22.06.19(2박 3일) / 영주&봉화 범바위전망대 주소: 경상북도 봉화군 명호면 도천리 산343-1 주차장: 있음 솔봉이에서 든든한 식사를 하고 한시에 예약해둔 카페 홀리가든에 가기까지 시간이 남아 가는 길에 범바위전망대에 들렀다. 한반도지형과 지형을 따라 굽이치는 아름다운 낙동강 뷰를 볼 수 있는 범바위전망대로! 범바위전망대 주차장 범바위전망대 도로 건너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신호등이 따로 없는 도로이니 차를 세우고 건너갈 때에는 주의를 잘 살펴보고 건너시길! 범바위의 유래 범바위의 유래. 도로 개설로 인해 원형이 일부 손상되었다고 하는 마지막 문구가 안타까웠다. 범바위 그리고 범바위전망대 짜잔. 푸릇푸릇한 나무 위쪽으로 솟아있는 바위. 이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확대를 해보면 바위 위에 정말 문자 그대로 범바위임을 알려주는 호랑이 두 마리가 있다. 포효하고 있는 아래쪽에 있는 호랑이...


#경상북도여행 #봉화전망대 #봉화인생샷 #봉화여행 #봉화뷰맛집 #봉화관광 #봉화가볼만한곳 #범바위전망대 #범바위 #낙동강뷰 #한반도지형

원문링크 : [봉화] 한반도지형을 감싸는 낙동강 물줄기 뷰 '범바위전망대'(feat.호랑이 모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