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여행] 시래기밥에 계란말이 하나면 건강한 한 끼 뚝딱! 제천 맛집, '제천시락국'(허영만의 백반기행, 아침식사 가능)


[제천 여행] 시래기밥에 계란말이 하나면 건강한 한 끼 뚝딱! 제천 맛집, '제천시락국'(허영만의 백반기행, 아침식사 가능)

시래기밥에 계란말이 하나면 건강한 한 끼 뚝딱! 제천 맛집, '제천시락국' 22.09.08~22.09.11(3박 4일) / 제천&충주 제천에서의 둘째 날. 아침으로 시골손두부를 먹으러 갔는데 이날은 정기휴일인 건지 명절이라 그런지 영업을 안 하신다고. 아쉽지만 눈물을 머금고 급하게 제천역으로 차를 돌렸다. 제천역으로 향한 이유는 근처에 있는 제천시락국을 방문하기 위해서였다. 제천시락국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대로2길 16 영업시간: 6:00~19:00, 월요일 휴무 메뉴: 시래기밥(9,000원), 시래기국(9,000원) 등 주차장: 도로 주차 또는 공터 이용 제천시락국 주차장 제천시락국의 전용 주차장은 없어서 제천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도로 주차를 해야 한다. 우린 3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버스 차고지 옆에 빈 공터가 있길래 거기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공터를 나와 저 앞에 기와지붕이 있는 곳이 바로 제천시락국이다. 제천시락국 외관 제천시락국의 외관. 이곳의 세월을 ...


#제천맛집 #제천역식당 #제천역맛집 #제천여행 #제천아침식사 #제천아침 #제천식당 #제천시래기밥 #제천시래기국 #제천시락국 #허영만백반기행

원문링크 : [제천 여행] 시래기밥에 계란말이 하나면 건강한 한 끼 뚝딱! 제천 맛집, '제천시락국'(허영만의 백반기행, 아침식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