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 고창 '들꽃연가'(2편-2박3일간의 이야기)


[고창 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 고창 '들꽃연가'(2편-2박3일간의 이야기)

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고창 '들꽃연가' 2편-2박3일간의 이야기 지난번 포스팅에서 들꽃연가 숙소 소개를 했다면, 이번 포스팅은 2박 3일동안 들꽃연가에서 보낸 후기다! * 지난 포스팅-고창 들꽃연가 숙소소개 및 예약방법 [고창/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 고창 '들꽃연가' (1편-숙소 소개) 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고창 '들꽃연가' 1. 숙소 소개 고창... m.blog.naver.com 부제: 촌캉스라 쓰고 먹방이라고 읽는다 1일차 도착 후 내가 사진을 찍는 동안 오빠가 열심히 짐을 옮겼다ㅋㅋ들꽃연가에서의 첫 일정은 짐 정리로 시작! 냉장고 정리를 마쳤는데... 2박 3일 머무는데 주종 다양한 거 보소 ㅋㅋㅋ 막걸리, 와인, 복분자주, 소주, 맥주...둘이 온 거 맞구요. 누가 보면 여기서 사는 줄. 미친 거죠? 냉장고 정리를 끝내고 턴테이블을 켰다. 헷, BGM이 아...


#감성숙소 #촌캉스 #시골숙소 #시골감성숙소 #들꽃연가 #고창펜션 #고창촌캉스 #고창여행 #고창에어비앤비 #고창애견동반숙소 #고창시골숙소 #고창숙소 #고창마당있는숙소 #고창들꽃연가 #고창독채숙소 #촌캉스숙소

원문링크 : [고창 숙소] 오두막과 넓은 정원! 시골감성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 고창 '들꽃연가'(2편-2박3일간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