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여행] 바다가 보이는 통창, 구산면 오션뷰 카페 '웨이브'(애견동반 가능)


[창원 여행] 바다가 보이는 통창, 구산면 오션뷰 카페 '웨이브'(애견동반 가능)

바다가 보이는 통창, 구산면 오션뷰 카페 '웨이브' 22.08.13~22.08.14(1박 2일) / 창원 장수암자연장지에 갔다가 방문한 곳은 오션뷰가 아름다운 창원/마산 구산면 카페 웨이브다. 웨이브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243-39 영업시간: 11:00~20:00, 화요일 휴무 메뉴: 아메리카노(5,000원), 웨이브라떼(6,000원) 등 주차장: 있음 주차장 해양드라마세트장 인근에 있는 카페 웨이브. 바닥에 자갈이 깔려있어서 주차를 하는 게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선이 그려져 있었던 주차장. 외관 외관이 조금 독특하다. 하얀 건물 위로 붉은색의 건물이 가로로 올라가있는데 아래로는 필로티! 주차를 하고 입구로 걸어가는데 카페에서 보는 뷰가 아름답다. 파란 바다는 물론이고, 바다 위의 크고 작은 섬들 그리고 멀리 산도 보인다. 한방에 모든 뷰를 감상할 수 있다ㅋㅋ 잔디정원 위로 야외 자리가 있고, 필로티 아래쪽으로도 테이블 있음!...


#구산면카페 #마산오션뷰 #마산카페 #마산합포구카페 #창원애견동반카페 #창원오션뷰 #창원카페 #카페웨이브

원문링크 : [창원 여행] 바다가 보이는 통창, 구산면 오션뷰 카페 '웨이브'(애견동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