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 앰플 '보르딘 더치커피' (여행용, 부담 없는 선물 추천, 남돈생선)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 앰플 '보르딘 더치커피' (여행용, 부담 없는 선물 추천, 남돈생선)

리뷰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 앰플 '보르딘 더치커피' feat. 여행용, 부담 없는 선물 추천 남돈생선(남의 돈 생일선물)! 내가 아닌 신랑 생.선으로 받았는데 내가 더 잘 먹은 보르딘 더치커피ㅋㅋㅋ 부담 없는 생일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 여행용으로 딱이었던 Bordin 커피앰플 후기다. 포장 가로로 긴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상자에 빨간 리본 이미지가 있어 정말 선물 같은 느낌이 난다. 상자 뒷면에는 일반적인 안내사항과 영양성분 정보, 앰플별 원산지와 함량 등이 적혀있다. 응? 근데 칼로리가 0kcal요? 겉포장은 옆으로 밀어서 여는 방식이다. 겉포장을 완전히 여니 알록달록 예쁜 커피앰플이 나온다. 어릴 때 미술을 그렇게 싫어했는데도 물감 세트를 보면 그렇게 가지고 싶었는데, 빨주노초파남보 형형색색의 앰플패키지가 물감 세트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튼, 여심 저격이다. 박스 위쪽에는 커피 이름이 적혀있다. 앰플병 아래에도 각각의 이름이 적혀있어서 상자를 버려도 어떤 커피인지 알...


#Bordin #보르딘더치커피 #부담없는선물 #생일선물 #여행용커피 #입문자용커피 #집들이선물 #캠핑커피 #커피앰플

원문링크 :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 앰플 '보르딘 더치커피' (여행용, 부담 없는 선물 추천, 남돈생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