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Slay the Spire 모드 만들기 ④ 시작 유물, 파워


[Java] Slay the Spire 모드 만들기 ④ 시작 유물, 파워

시작 유물도 수정해줍니다.2020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에 나오는 디지바이스입니다.뭔가 느낌이 다릅니다.그래서 그냥 tri 버전의 디지바이스를 선택했습니다.크기가 좀 크네요.레이어의 크기는 128 * 128.유물의 크기는 60 * 52px유물의 경로는\AgumonResources\images\relics 입니다.얼추 크기는 맞습니다.지금은 에너지를 추가로 1 얻는 효과이지만 수정해보겠습니다.유물 파일 이름을 defaultDigivice로 바꿨습니다.한글화도 해주었습니다.그리고 atTurnStart() 메서드를 작성해줍니다.이름대로 매 턴 실행되는 메서드입니다.참고로 위의 atBattleStartPreDraw() 는 배틀 시작 시 실행되는데flash()는 유물이 번쩍! 하는 이펙트를 줍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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