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카페] 짜이 전문점 '두더지손 가게' / 인도에서 먹어본 짜이 맛이 날까?


[당산역 카페] 짜이 전문점 '두더지손 가게' / 인도에서 먹어본 짜이 맛이 날까?

선유도 공원에서 놀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알게된 짜이 전문점 두더지손 가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다. 일~화는 휴무 수~토는 오전 10:00~ 오후 6:30 금요일은 오전 10:00~ 오후 8:00 까지이다. 1테이블 2인 착석이 규칙! 참고로 9월 6일까지 열지 않는다. 두더지손 가게 인스타에 들어가면 더 많은 정보가 있다. 메뉴나 휴무일 안내, 사장님의 인도 짜이집 탐방 등이 올라와 있다. 사장님이 친환경, 비건에 관심이 많으신 듯 했다. 친환경적인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었고, 찬 음료 나올때도 플라스틱 빨대가 아닌 유리빨대를 주셨다. 샌드위치도 판다고 들었는데, 이런 메뉴들도 다 비건! 커피는 팔지 않고 짜이와 에이드, 디저트 등이 있다. 금요일엔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과 남인도식 튀김도 판다. 좌석은 많지는 않다. 한 다섯 테이블? 정도. 친구와 함께 갔을 땐 아무도 없었는데, 점차 시간이 지나며 사람들이 한명씩 한명씩 방문했다. 좌석이 없는 편이라 밖에 웨이팅 ...


#당산역카페 #짜이전문점 #짜이맛집 #인도짜이 #영등포카페 #아기자기카페 #스콘맛집 #선유도공원카페 #비건카페 #두더지손가게휴무 #두더지손가게 #차이전문접

원문링크 : [당산역 카페] 짜이 전문점 '두더지손 가게' / 인도에서 먹어본 짜이 맛이 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