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스테비아 토마토 토망고~호불호 갈리는맛(ft.스테비아 장단점,칼로리)


[내돈내산]스테비아 토마토 토망고~호불호 갈리는맛(ft.스테비아 장단점,칼로리)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로 즐겨 먹는다는 토망고를 저도 먹어 봤어요. 토 망 고 저는 이름만 듣고는 토마토와 망고를 섞은건가 싶었어요. 그래서 망고가 비싸니 토망고도 가격이 비싼건가 싶었지요. 혼자 아주 별~~ ㅋㅋㅋ 알아보니 그게 아니라 토망고는 망고처럼 단 토마토란 뜻이라네요. 망고랑은 1도 관련이 없었다는 토망고 2kg를 주문했어요. 특가로 나와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했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양이 1kg이예요. 토마토는 단맛이 거의 없어서 사다 놓으면 식구들이 설탕을 자꾸 찾아서 안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 식구들은 큰 토마토 대신 단맛이 좀 있는 방울 토마토를 즐겨 먹어요. 생김새는 일반 토마토와 똑같아요. 하나 씻어서 아이들과 나눠 먹었어요. 아이들이 먹어 보더니 눈이 커져요. 저도 놀랐어요. 너무 단거예요. 뭐야~이 단맛~신기 하더라구요. 너무 달아서 의문이 생겼어요. 단맛이 좀 인공적인 느낌? 저는 두개쯤 먹을때 느낀건데 토망고의 단맛이 뉴슈가 맛 같은거예요...


#감미료토마토 #내돈내산 #다이어트토마토 #단맛토마토 #스테비아토마토 #토망고

원문링크 : [내돈내산]스테비아 토마토 토망고~호불호 갈리는맛(ft.스테비아 장단점,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