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생활 꿀팁] 안 입는 옷 버리는 방법, 옷 쓰레기 처분하는 방법cc️ 옷 버리고 평안을 얻다.


[광주광역시 생활 꿀팁] 안 입는 옷 버리는 방법, 옷 쓰레기 처분하는 방법cc️ 옷 버리고 평안을 얻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봄기운이 만연한 3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이 되었네요c 제가 작년에 옷을 너무 많이 사서 옷장을 볼 때마다 한숨이 쉬어지더라고요 옷이 너무 많아서 옷장이 터질 것만 같았어요c 그리고 옷장을 열기가 무섭더라고요 부끄러운 본인 옷장 공개 올해 초 제 옷장의 모습입니다. 어떠신가요~? 보자마자 숨이 턱턱 막히시죠 ㅎㅎ 아찔합니다 와 옷 너무 많다 ㅠㅠ 저는 옷에도 유통기한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보통 기본 티 같은 것들은 2~3년이면 옷이 해지거나 질이 떨어지기 마련이죠 ㅎㅎ 목라인이 늘어난다거나 흰 티가 갈변하거나 등등 말이죠~ 저는 사과만 갈변하는 줄 알았는데 옷도 갈변하는 거 보고 깜놀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주기적으로 옷장 정리를 해줄 필요가 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는 보세옷을 지그재그에서 주로 사는 편인데요 제가 또 옷에 진심이라 옷을 잘 입는 걸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옷을 입었을 때의 행복함과 상쾌함은 이루 말할 수 없네요 ㅎㅎ 올해에 ...


#광주광역시 #옷버리는방법 #당근하는방법 #당근으로옷파는방법 #광주옷처분하는방법 #광주옷버리는법 #광주에서옷버리는방법 #광주에서옷무상으로처분하는방법 #광주광역시옷버리는방법 #옷처분하는방법

원문링크 : [광주광역시 생활 꿀팁] 안 입는 옷 버리는 방법, 옷 쓰레기 처분하는 방법cc️ 옷 버리고 평안을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