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중앙동맛집] 제대로 찾았다. 마제소바의 맛집, 타쿠소바! (+23.01.23. 재방문 후기 추가)


[창원/중앙동맛집] 제대로 찾았다. 마제소바의 맛집, 타쿠소바! (+23.01.23. 재방문 후기 추가)

마제소바를 찾는다면 이곳을 방문하세요. 타쿠소바! 작년 11월 말. 친구와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기 전에 필수코스로 찾던 맛집 레이더망에 걸린 타쿠소바. 처음엔 마제소바라는 메뉴 자체가 너무 낯설어서 친구의 추천을 거절할까 하다가 친구를 믿고 도전했습니다. 블로그를 할 마음이 없던 시기라 진짜 찐 음식 사진만 있지만, 블로그를 남기는 이유는 단 하나. 진짜 너무 맛있었기 때문이다. 마제소바는 국물이 없는 일본식 비빔 우동인데 나도 정확히 알지 못해서 위키백과를 통해 내용을 확인했다. 마제소바는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서 만들어진 국수 요리로, "섞다"를 뜻하는 [마제루 混ぜる]와 "메밀국수"를 뜻하는 [소바そば]를 합친 말이지만, 실제 마제소바는 메밀국수가 아닌 밀국수로 만든 아부라소바의 일종이라고 한다. 처음 방문 전까지 타쿠소바의 높은 별점 리뷰들에 현혹 당하고 있었지만 사진으로 봤을 땐 너무 향신료향이 강하지 않을까, 가게 앞 방문 직전까지도 계속 고민했지만 그런 걱정은 싹 접어두...


#내돈내산 #창원일본식맛집 #창원저녁 #창원점심 #창원추천맛집 #창원커플맛집 #창원타쿠소바 #창원혼밥 #타쿠소바 #창원맛집데이트 #창원맛집 #창원마제소바 #마제소바 #마제소바내돈내산 #상남동맛집 #상남동타쿠소바 #중앙동맛집 #중앙동타쿠소바 #창원내돈내산 #창원데이트 #타쿠소바내돈내산

원문링크 : [창원/중앙동맛집] 제대로 찾았다. 마제소바의 맛집, 타쿠소바! (+23.01.23. 재방문 후기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