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산동맛집] 구이도 전골도 포기할 수 없을 땐, 이춘식 명가 돌곱창!


[부산/연산동맛집] 구이도 전골도 포기할 수 없을 땐, 이춘식 명가 돌곱창!

모둠구이와 전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이춘식 명가 돌곱창. 연산역 주변에 매달 방문할 일이 있어서 매달 맛집을 검색하다가, 이번에 찾아낸 곱창 맛집을 소개합니다. 구이도 먹고 싶고, 전골도 먹고 싶은데 너무 많은 양이나 혹은 너무 비싼 가격에 부담이 되어 주저하셨다면 이곳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춘식 명가 돌곱창! <부산 이춘식 명가 돌곱창 연산점 위치> 이춘식명가돌곱창 연산점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1150번길 26 1층 104호 이춘식명가 돌곱창 월-일 17:00 - 05:00 / 04:30 라스트오더 0507-1359-1773 가게 뒤 주차장 (사장님이 열어주신대요!) 메뉴판 이춘식 명가돌곱창에 들어가면 둥그런 테이블이 내부에 군데군데 비치되어 있어요. 널찍하게 떨어져있어서 옆테이블과 부딪히거나 할 일이 전혀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겨울철에는 가게 내부에서 커다란 짐이 되어버리는 겨울 외투를 쏙 넣을 수 있는 수납 의자였습니다. 롱패딩도 돌돌 말아서 넣기에도 문제...


#내돈내산 #연산역맛집 #연산동저녁 #연산동이춘식명가돌곱창 #연산동술집 #연산동맛집 #연산동데이트코스 #연산동곱창 #부산맛집 #부산곱창 #내돈내산곱창 #이춘식명가돌곱창

원문링크 : [부산/연산동맛집] 구이도 전골도 포기할 수 없을 땐, 이춘식 명가 돌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