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The National(더 내셔널) - Boxer (VMP 그레이 바이닐+7인치 클리어 싱글 바이닐)


[LP, 엘피] The National(더 내셔널) - Boxer (VMP 그레이 바이닐+7인치 클리어 싱글 바이닐)

The National의 최고 명반 Boxer 바이닐미플리즈반... 사실 시디로 있어서 스왑을 하려다, 이건 워낙 명반이라 다른 걸로 스왑하기에는 다른 것들이 이 음반의 명성에 턱없이 못 미치기 때문에 스왑하지 않고 그냥 받음. 그리고 이거 2cd를 사려고 하는데, 매물도 잘 없고, 어차피 바이닐을 많이 모으기로 했으니... 회색 바이닐로 나왔는데,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 앨범이 만약에 화려한 스플래터나, 밝은 색의 컬러로 바이닐이 나왔다면 안 가질 것 같다. 이 음반은 회색이 가장 어울리는 것 같다. 무채색인데, 너무 어둡지도 너무 밝지도 않으면서 건조한 느낌의 회색.... 그게 버닝거의 목소리, 기계적인 드럼, 앨범 전반을 관통하는 쓸쓸한 느낌과 찰떡궁합인 색인 것 같다. 이 앨범은 시작부터 남다르다. 누가 피아노를 쳤는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프쟌 스티븐스의 피아노로 시작하는 Fake Empire, !가 머리에 찍히는 드러밍으로 시작하는 Mistaken for Stra...


#boxer #엘피 #바이닐 #명반 #vinyl #thenational #national #lp #fakeempire #인디

원문링크 : [LP, 엘피] The National(더 내셔널) - Boxer (VMP 그레이 바이닐+7인치 클리어 싱글 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