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Thom Yorke(톰 요크) - Suspiria O.S.T. (Pink 바이닐)


[LP, 엘피] Thom Yorke(톰 요크) - Suspiria O.S.T. (Pink 바이닐)

영화도 보지 않은 채 O.S.T.를 사는 경우들이 종종 있다. 무슨 영화인지는 모르지만 그 O.S.T.가 평가가 좋기 때문에, 그걸 만든 사람이 유명한 사람이기 때문에, 아님 그냥 느낌적인 느낌 등등의 이유로 샀던 것 같다. 이 앨범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당연하게도 탐 요크라는 이름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90년대부터 현재까지, 평론가들이 엄청 사랑하는 밴드이자, 거대한 팬덤도 가지고 있는 최고의 밴드인 라디오헤드, 그리고 그 밴드의 핵심 탐요크. 그러나 사실 난 그의 솔로 앨범이나, 그의 다른 작업팀인 Atoms For Peace의 음악에는 큰 감명을 받지 못 했다. 라디오헤드라는 이름 때문에 가지는 큰 기대치 때문인지, 그 음악들에 대해선 ‘괜찮네.’ 수준을 벗어나지는 못 하는 것 같다. 그럼 이 앨범을 사겠다고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 앨범 커버와 바이닐의 색깔 때문일 것이다. 약간 밝은 느낌의 파란색과 그림과 글씨의 핑크색의 커버, 그리고 그러한 커버색 중 ...


#Ambient #탐요크 #음악 #음반 #엘피 #앰비언트 #서스피리아 #바이닐 #라디오헤드 #Vinyl #Turntable #ThomYorke #Suspiria #Records #Radiohead #OST #Lp #턴테이블

원문링크 : [LP, 엘피] Thom Yorke(톰 요크) - Suspiria O.S.T. (Pink 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