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Hamilton Leithauser + Rostam - I Had a Dream that You were Mine (싸인 바이닐)


[LP, 엘피] Hamilton Leithauser + Rostam - I Had a Dream that You were Mine (싸인 바이닐)

이번에 받은 뱀파이어 위켄드의 싸인 바이닐을 보며, ‘아, Rostam이 있는 사인반이었으면 참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 ‘아, 나 Hamilton Leithauser + Rostam 싸인반이 있는데, 그 Rostam이 그 Rostam이잖아.’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꺼내 본 이 앨범. 어떻게 샀을까? 3년 전 일이라 기억도 잘 나지 않는다. 하나의 추측을 해보자면, 이 앨범의 발매일이 2016.09.23인데, 내가 주문을 넣은 날이 2016.09.25이므로, 아마 Pitchfork에서 리뷰를 보고 샀을 것 같다. 피치포크에 들어가 보니 역시 출시된 그 날 바로 리뷰가 올라온 것으로 확인된다. 이 피치포크 리뷰와 함께 MetaCritic의 점수를 보고 그냥 바로 주문을 넣었던 것 같다. 그게 그 당시에 내가 음반을 사던 전형적인 방식이었다. 그 때는 아직 턴테이블도 없었을 때이기도 하고, 듣는 용도가 아니라 그냥 수집하는 용도이기 때문에 내가 듣기 좋은 음악...


#HamiltonLeithauser #인디 #이별 #음악 #음반 #엘피 #싸인반 #수집 #사랑 #바이닐 #미저리 #뮤직 #노래 #Vinyl #Turntable #Rostam #LP #IHadaDreamThatYouwereMine #턴테이블

원문링크 : [LP, 엘피] Hamilton Leithauser + Rostam - I Had a Dream that You were Mine (싸인 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