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The Beths(더 베쓰) - Future Me Hates Me (Yellow 바이닐)


[LP, 엘피] The Beths(더 베쓰) - Future Me Hates Me (Yellow 바이닐)

뉴질랜드 밴드 The Beths의 데뷔 앨범, Future Me Hates Me의 옐로우 초판 바이닐. 몇 년 전부터 호주, 뉴질랜드 쪽 인디 밴드들의 좋은 앨범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 것 같다. 스타일은 대체로 비슷한데, 그 와중에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밴드가 The Beths 였다. 흥겨운 팝펑크 곡들인데, 멜로디가 굉장히 잘 빠져나왔다고 해야 하나, 순간적으로 귀를 확 잡는 부분들이 많다. 사실 이거 처음에 왔을 때, 판이 많이 뒤틀려 있었다. 그래서 한 1년 넘게 유리판에 넣어 두었다. 유리판 위에는 턴테이블의 한 쪽 다리가 올라가 있었다. 처음에는 완전 튀었다가, 한 6개월 뒤에는 A면은 어느 정도 재생이 가능하지만 B면은 재생이 어려웠고, 1년 뒤에는 B면도 어느 정도 가능했다. 그래서 손으로 휜 부분을 펴면서 헤어드라이어로 지졌다. 그랬더니 B면도 거의 완벽하게 재생가능한 수준이 되었다. 한, 두 부분 정도는 느낌이 있는데, 그 정도는 다른 새 엘피에서도 있으니까. 그 ...


#FutureMeHatesMe #인디 #음반 #엘피 #신나는 #수집 #바이닐 #뮤직 #vinyl #turntable #TheBeths #pop #music #lp #indie #턴테이블

원문링크 : [LP, 엘피] The Beths(더 베쓰) - Future Me Hates Me (Yellow 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