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Glen Check(글렌 체크) - Haute Couture(오트쿠튀르) (마장 오픈 에디션 500장, 푸른 바이닐)


[LP, 엘피] Glen Check(글렌 체크) - Haute Couture(오트쿠튀르) (마장 오픈 에디션 500장, 푸른 바이닐)

Previous image Next image 글렌체크의 정규 1집 오트쿠튀르. 마장에서 500장 오픈 에디션으로 푸른 바이닐로 내놨다. 오픈 에디션이라는 이상한 상술은 굉장히 마음에 들지 않지 않지만, 그냥 일반반이라고 생각하는 걸로……. 똑같은 의미니. 다행히 판 색깔은 참 예쁘게 잘 나왔고, 잡음도 뭐 큰 문제 없었다. 가격은 여전히 불만족스럽다. 그렇지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한다. 판 가격은 그렇다고 쳐도 속에 들어 있는 음악은 좋은 편이다. 듣는 순간 떠오르는 무언가가 너무 선명하지만, 근데 시기적으로 봤을 때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기도 하다. 여기서 말하는 떠오르는 무언가는 Two Door Cinema Club. 이들이 Something Good Can Work, I Can Talk가 2009년, 정규 데뷔 앨범이 2010년 초에 나왔다. 이걸 듣고 2011년 말에 이 앨범에서 제일 유명한 60’s Cardin이, 2012년에 이 정규 1집이 나왔다고 하기엔 너무 시기가...


#Electronic #바이닐 #수집 #엘피 #오트쿠튀르 #음반 #음악 #인디 #일렉트로닉 #뮤직 #레코드 #GlenCheck #HauteCouture #LP #Music #Records #Turntable #Vinyl #글렌체크 #턴테이블

원문링크 : [LP, 엘피] Glen Check(글렌 체크) - Haute Couture(오트쿠튀르) (마장 오픈 에디션 500장, 푸른 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