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엘피] The Cribs(더 크립스) - The New Fellas (투명 옐로우 바이닐, 싸인반)


[LP, 엘피] The Cribs(더 크립스) - The New Fellas (투명 옐로우 바이닐, 싸인반)

Previous image Next image The Cribs(더 크립스)의 2번째 앨범, The New Fellas. 시작부터 너무 좋은 앨범이다. Hey Scenester!는 크립스를 대표하는 곡 중 하나이다. 앙칼진 보컬, 쫄깃하고 현란한 기타 리프를 가진 에너제틱한 곡으로, 그들의 이름을 대중에 알리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NME에서 Top Indie Anthems of All Time를 2007년에 뽑았는데, 거기에 42위에 랭크되었었다. 거기다 Mirror Kissers라는 곡도 굉장히 좋다. Rate Your Music에서는 이 곡이 Hey Scenester!보다 더 평가가 좋은 편이다. 곡의 내용도 굉장히 재미있는데, 힙스터에 대한 곡인 것 같았다. 힙스터라고 하면 남들이 좋아하고, 유행하는 주류를 배척하고 비주류가 되는 걸 자처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우리 나라에선 힙하다라는 말이 이 힙스터에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의미가 반대로 사용되었다.) 사실 여기까지가 ...


#Autographed #레코드 #뮤직 #바이닐 #사인반 #싸인반 #엘피 #음반 #음악 #인디 #크립스 #락 #더크립스 #Indie #LP #Music #Records #Rock #Signed #TheCribs #TheNewFellas #Turntable #Vinyl #턴테이블

원문링크 : [LP, 엘피] The Cribs(더 크립스) - The New Fellas (투명 옐로우 바이닐, 싸인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