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드라이샴푸 , 전 세계 판매 1위인 바티스트로 빠르게 해결 :)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 전 세계 판매 1위인 바티스트로 빠르게 해결 :)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바티스트 글/사진 젖은김 전 세계 판매 1위 드라이샴푸인 바티스트. Made in UK 제품으로 영국 내에도 판매율 1위이며 10명중 8명이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를 사용한다고 한다. 200ml와 50ml 용량이 있는데, 내가 만나본 올리브영 드라이샴푸는 200ml 용량이다. 스프레이 제품이지만 50ml 용량은 비행기에 들고 탈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 중 머리를 감기 힘든 상황에서도 뿌려주기만 하면 방금 감은것처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장거리 여행 뿐만 아니라, 급한 약속이 잡혔을 때. 또는 아프거나 다쳐서 혼자 씻기 힘들 때, 아침에 머리를 감았는데도 오후만 되면 기름이 질때 등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사용 전 충분히 제품을 흔들어주고, 두피에서 20cm 떨어진 곳에서 머리의 섹션을 나눠 소량씩 분사해주면 된다. 분사하고 손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끝. 스프레이형이라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


#batiste #드라이샴푸 #드라이샴푸추천 #물없이감는샴푸 #바티스트 #세계판매1위 #영국판매1위 #올리브영드라이샴푸 #올리브영추천템

원문링크 :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 전 세계 판매 1위인 바티스트로 빠르게 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