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스프레이 ,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로 자신감 UP!


등드름스프레이 ,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로 자신감 UP!

등드름스프레이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 글/사진 젖은김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 용량 100ml / 가격 13,000원 티트리 추출물이 10,000ppm이 함유된 등드름스프레이도 유명한 클라뷰의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이다. 티트리 추출물이 기존 제품보다 100배나 업그레이드 되어 트러블을 잠재우는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가득 들어있다.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 3-STEP 솔루션 1. 티트리 성분이 고민 부위가 더 나빠지지 않도록 피부를 방어해준다. 2. 그린라이트콜플렉스와 국내산 진주추출물인 펄세이션을 배합하여 진정효과를 준다. 3. 턴오버로 피부에 청정효과를 부여,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자신감을 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모공 수축 효과를 줄 수 있는 자이언트켈프 추출물과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인 다시마 추출물, 그리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의 ...


#등드름미스트 #등드름미스트추천 #등드름바디미스트 #등드름스프레이 #클라뷰

원문링크 : 등드름스프레이 ,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티트리 케어 바디 스프레이로 자신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