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첵 구형기기 무상교체 , 검사지를 구할 수 없는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아큐첵 구형기기 무상교체 , 검사지를 구할 수 없는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혈당측정기 무상교체 아큐첵 글/사진 젖은김 당뇨견을 키우고 있다. 때문에 혈당측정기가 필수템이다. 혈당측정기는 어느 정도의 오차가 있다. 때문에 아큐첵이 아닌 다른곳의 제품을 쓰다가 한대 더 가지고 있으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본가에서 부모님이 오실때 안쓰시면 가져다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막상 받아보니 엄청 예전 버전이라서 시험지를 구할수가 없다. 우리집에서 가지고 있던건 아큐첵 센서로 엄----청 구형 모델이다. 시험지라도 구해볼까 하고 아큐첵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다. 아큐-첵 | 혈당측정기 전문업체 아큐-첵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accu-chek.co.kr 홈페이지 - 자주하는 질문 란에 이런게 있었다. 아큐첵 고 검사지는 단종되었기 때문에 인스턴트로 무상교체 받을 수 있다는거. 이게 아큐첵 고 만 해당되는건지, 나도 검사지 못구하는데 나도 되는건가 싶어서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를 했다. 아큐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위와 같다.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시길. 전화도 빠르게 받고 친절...


#아큐첵구형기기 #아큐첵무상교체

원문링크 : 아큐첵 구형기기 무상교체 , 검사지를 구할 수 없는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