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이즈마인 뉴타이드 익스텐션 거실장 , 신혼집에 들임 (내돈내산).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뉴타이드 익스텐션 거실장 , 신혼집에 들임 (내돈내산).

거실장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뉴타이드 익스텐션 글/사진 젖은김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뉴타이드 익스텐션 거실장. 내돈 내산 후기임. 구매한지 거의 두달 넘어서 세달 가까이 사용중. 나는 블랙+월넛으로 구매했다. 누군가가 아래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Q. 만약 티비다이를 새로 살 기회가 생긴다면 어떻게 할거냐? A. 지금 쓰고 있는거 같은걸로 살거다. Q. 단점을 꼽으라면? A. 없는데 굳-----이 꼽으라면 하나정도? 이런 답변을 할꺼임. 결론적으로 만족- 사실 표면재, 무슨 등급 이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예쁘게 생겨서 맘에 들었고, 현대리바트꺼 가구들이 괜찮았고, 개인적으로 익스텐션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게 좋아서 요걸로 고른거였다. (홍보 아님. 내 돈 주고 내가 삼) 혹시나 자세한 스펙이 필요하다면 아래 URL을 참고하시고, 만약 살 생각이 있다면 네이버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하시길! 우리는 244,034원 주고 삼. 34원 뭐지..? 뉴타이드 블랙 익스텐션 거실장(3색 중 택1) ...


#거실장 #거실장추천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거실장

원문링크 :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뉴타이드 익스텐션 거실장 , 신혼집에 들임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