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토퍼 , 사료 안먹는 강아지가 걱정이라면 사료에 뿌려서 급여하는 영양제 추천!


사료 토퍼 , 사료 안먹는 강아지가 걱정이라면 사료에 뿌려서 급여하는 영양제 추천!

사료 토퍼 조인트 펫 글/사진 젖은김 우리 방이는 하루에 두번 정해진 시간에 약을 먹고 주사를 맞아야하기 때문에 그 전에 정해진 양의 식사를 마치는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방이는 입도 짧고 그날 컨디션이나 기분(!!)에 따라서 사료를 순식간에 헤치울때도 있고 입도 안대는 경우가 있다. 차라리 순삭을 해버리면 다행이지만 아예 안먹는 경우에는 주사를 놓기가 어려운데, 그럴때마다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는것이 있다. 바로 이 사료 토퍼이다. 토퍼란 기호성이 좋은 파우더로 사료에 뿌려서 섞어주면 사료를 잘 먹게 도와준다. 퍼피랑 키티랑 사료 토퍼를 좋아하는 이유는 사실 이게 토퍼로 나온게 아니라 영양제를 기호성 높게 만들어 토퍼형태로 제작한거라, 엄밀히 따지자면 파우더 형태의 영양보조제이다.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사료에 뿌려줄 수 있다. 비타펫, 프로바이오펫, 조인트펫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비타민제, 유산균제, 관절관리 보조제이다. 방이는 관절이 좋지 않은 요크셔테리어라서 관절관리 ...


#강아지관절영양제 #강아지조인트펫 #강아지토퍼 #사료안먹는강아지 #사료토퍼 #조인트펫 #퍼피랑키티랑

원문링크 : 사료 토퍼 , 사료 안먹는 강아지가 걱정이라면 사료에 뿌려서 급여하는 영양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