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쇼핑몰 코스믹에서 타무시친키 골드와 이노치노하하A 만나보았어요.


일본 직구 쇼핑몰 코스믹에서 타무시친키 골드와 이노치노하하A 만나보았어요.

타무시친키 골드 / 이노치노하하A 코스믹 글/사진/영상 젖은김 세상 참 살기 좋은것 같아요. 클릭 몇번으로 집에서도 뚝딱 #일본직구쇼핑몰 #코스믹 을 통해서 #타무시친키골드 와 #이노치노하하A 그리고 그외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코스믹에서 직구는 처음해봤는데 주문하고 도착까지 5일 정도 소요된것 같아요. 코스믹은 한국 고객센터 및 한국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서 직구라고 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주문부터 결제, 배송까지 그냥 국내 홈페이지처럼 쉽게 구매가 가능했답니다. 택배 오는 아침에 페덱스에서 전화가 왔어요. 집에 계시느냐고, 택배가 곧 도착한다고요. 택배만큼 반가운것은 없는거 같아요 :) 사인하고 즐겁게 택배를 수령했답니다. 일단 굉장히 꼼꼼히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박스 이음새까지 꼼꼼하게 테이핑이 되어있었답니다. 그리고 굉장히 차곡차곡 테트리스 하는것처럼 물건들을 잘 쌓고 완충재로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것 중에서 유리병 용기로 되어...


#갱년기 #생리불순 #수족냉증 #알포트패밀리사이즈 #여성갱년기증상 #여성호르몬 #이노치노하하A #일본무좀약 #일본직구쇼핑몰 #코스믹 #타무시친키골드 #혈액순환 #부르봉 #벌꿀캔디 #갱년기영양제 #고츠모리돈코츠라멘 #곤약젤리 #교자소스 #다스우유초콜릿 #무좀약 #무좀연고 #무좀제거 #무좀치료 #발무좀 #발톱무좀 #호빵맨모기패치

원문링크 : 일본 직구 쇼핑몰 코스믹에서 타무시친키 골드와 이노치노하하A 만나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