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이미 올리버 가위/아시아형 식도/중식도/서빙보드로 바꿨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이미 올리버 가위/아시아형 식도/중식도/서빙보드로 바꿨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스티커 제이미 올리버 글/사진 젖은김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이미 올리버 가위/아시아형 식도/중식도/서빙보드 집앞에 있는 코스트코에는 제품들을 너무 대용량으로 판매해서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자주 애용하는데요. 작년 여름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1만원 구매시 스티커를 한장씩 줬어요. 요걸 모으면 제이미 올리버 주방칼로 바꿀 수 있는데, 어차피 식료품을 구매하려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쓰니까 하나둘씩 모이게 되더라구욤! 저는 주방용품 같은거에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이라 결혼할 때에도 남편이 자취할 때 쓰고 있던 칼 하나, 엄마집에서 가져온 칼 하나, 그리고 다이소에서 구매한 과일칼 하나를 쓰고 있어요. 근데 남편이 요리 하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제이비 올리버 칼 욕심을 내더라구요 ㅋㅋ 어차피 좀 제대로 된 칼이 필요하기도 했으니 겸사겸사 좋은거겠죵. 이 스티커는 2020년 2월 2일인 오늘까지만 바꿀 수 있어서, 오전에 모아놨던 스티커를 호다닥 바꿔왔어요. 제이미 올리브 서빙보드...


#제이미올리버가위 #제이미올리버서빙보드 #제이미올리버아시아형식도 #제이미올리버중식도

원문링크 :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이미 올리버 가위/아시아형 식도/중식도/서빙보드로 바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