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구충제 하트가드 먹였어요 (하트가드 프론트라인 넥스가드 스펙트라 차이)


강아지 구충제 하트가드 먹였어요 (하트가드 프론트라인 넥스가드 스펙트라 차이)

#강아지구충제 #강아지구충제추천 하트가드 글/사진/영상 젖은김 오늘은 방이의 내부 구충약이자 심장사상충 약인 하트가드를 먹인 후기를 써볼까해요 :> 일단 시작 전에! 반려인분들이 많이 헷갈려할만한 하트가드 / 프론트라인 / 넥스가드 스펙트라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 내부+외부 구충제이자 심장사상충약. 먹이는 약이구요. 요거 하나만 내외부 구충제와 심장사상충 약까지 싹 다 해결되니까 매우 간편해요. 프론트라인 : 바르는 약입니다. 바르면 외부 구충제, 진드기 예방 및 제거가 됩니다. 하트가드 : 내부 구충제이자 심장사상충약입니다. 먹이는 약입니다. 요거 하나만 먹이면 심장사상충과 내부 구충제 다 해결 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내부, 외부, 구충제와 심장사상충까지 되니까 한알만 있으면 되어 편리하구요. 넥스가드는 너무 독하다고 해서 조금 더 귀찮아도 덜 독한 하트+프론트 조합으로도 많이 하신답니다. 반려인분들이 넥스가드 스펙트라 vs 하트+프론...


#강아지구충제 #강아지구충제추천 #강아지내부구충제 #강아지심장사상충약 #하트가드

원문링크 : 강아지 구충제 하트가드 먹였어요 (하트가드 프론트라인 넥스가드 스펙트라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