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화장실 변기청소 자동 변기세정제 에코후레쉬 변기클리너로 분홍물때 해결!


안쓰는 화장실 변기청소 자동 변기세정제 에코후레쉬 변기클리너로 분홍물때 해결!

안쓰는 화장실 변기의 분홍 물때 해결 자동 변기세정제 에코후레쉬 안녕하세요. 젖은김입니다! 시작부터 '안쓰는 화장실 변기청소라니?'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대부분 집이 화장실이 두개죠? 근데 저희집만 그러는지 몰라도 그 두개의 화장실 중에서 한개를 메인으로 쓰고 나머지 한개는 정말 급할 때 아니면 쓰지 않게 되더라구요. 지금 집은 안방에 딸린 화장실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거실에 있는 화장실은 방이 산책하고 돌아와서 발 닦일때 세면대를 사용하는 정도? 또는, 정말 급할때 쓰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거실 화장실에서는 씻을일도 없으니 물도 안쓰고, 워낙 건식 화장실이 되어버려서 따로 청소를 할일도 없고, 그러다보니 거실 화장실은 청소기로 돌리는 지경까지인...어떤 느낌인지 대략 감이 오시쥬? 물때도 안끼고 뭐 청소할 일도 없어서 너무 편한데, 딱 한가지! 변기가 문제였어요. 변기를 간만에 쓰려고 뚜껑을 열어보면 분홍색 물때가 껴있더라고요; 다른 부분은 건식으로 사용이...


#변기클리너 #자동변기세정제에코후레쉬 #화장실냄새제거 #화장실변기청소 #화장실청소

원문링크 : 안쓰는 화장실 변기청소 자동 변기세정제 에코후레쉬 변기클리너로 분홍물때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