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용스피커 JBL PARTYBOX ON THE GO 파티박스 온더고 일당백!


파티용스피커 JBL PARTYBOX ON THE GO 파티박스 온더고 일당백!

우리집 일당백 블루투스 스피커 JBL PARTYBOX ON-THE-GO 코시국이 길어지면서 우리 삶을 바꿔놓은게 참 많은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곳은 자연스럽게 꺼려지기 마련이죠. 저랑 남편이랑 노래방 가는걸 참 좋아했는데, 못간지 1년이 훌쩍 넘은것 같아요. 집순이, 집돌이의 삶에 익숙해지던 나날의 요즘. 저희 집에 일당백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등장하셨습니다! 바로 JBL Partybox On The Go 랍니다. 최대 100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어서 특히 야외에서 파티를 할 때 진면목을 느껴보실 수 있을것 같아요. 듀얼 트위터로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 하고, 하이 익스커션 우퍼로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랍니다. 특히 JBL 파티박스 온더고 2대를 연결하여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한대 더 들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지더라고요. 방수가 가능한 파티용 스피커 강력한 사운드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휴대할 수 있는 정도의 사...


#JBLPARTYBOX #JBLPARTYBOX온더고 #노래방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블챌 #오늘일기 #파티용스피커

원문링크 : 파티용스피커 JBL PARTYBOX ON THE GO 파티박스 온더고 일당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