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할미입맛 맛별 후기 (미숫가루/초콜릿/솔티드카라멜/흑임자)


키토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할미입맛 맛별 후기 (미숫가루/초콜릿/솔티드카라멜/흑임자)

#내돈내산 키토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더티키토를 하시는 분들은 아실것 같은 키토 아이스크림!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후기를 써보려해요. 한때 키토에 몸을 담았던 저! 클린키토는 못했지만 더티키토인이었거든요. 지금은 탄수나라에 퐁당해버렸지만 말이예요? 클린키토분들은 입에도 안대시겠지만 더티키토인 저는 아주 잘 먹었던 키토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이랍니다. 키토 아이스크림 브랜드들이 다양한데요. 사실 아직까지는 스키니피그만 먹어봐서 다른거랑 비교는 어려울것 같아요. 그러나 키토 아이스크림을 추천, 비추천해드릴 수는 있어요! 칼로리 상관없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은 분들 -> 비추 그냥 맛있는 시중의 아이스크림을 사드세요. 그게 훨씬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거든요. 칼로리 신경 쓰지만 적당히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 분들, 적당히 더티한 키토제닉을 하시는 분들 -> 추천 칼로리나 당을 4분의 1 수준으로 줄여서 죄책감 덜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


#내돈내산 #스키니피그 #스키니피그미숫가루 #스키니피그솔티드카라멜 #스키니피그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초콜릿 #스키니피그흑임자 #키토아이스크림 #할미입맛

원문링크 : 키토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할미입맛 맛별 후기 (미숫가루/초콜릿/솔티드카라멜/흑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