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후기 나의 코스믹 구매리스트 (메구리즘 온열안대,똠얌꿍 스프컵밥 등)


일본직구후기 나의 코스믹 구매리스트 (메구리즘 온열안대,똠얌꿍 스프컵밥 등)

안녕하세요! 젖은김 입니다. c 요즘 그래도 해외여행이 예전만큼 빡세지 않아서 주위 친구들이 일본 여행 많이들 가는데, 막상 가려니 아직은 예전만큼 완전 프리한건 아니더라고요? 에휴! 됐다 그래라~! 싶어서 일본여행 간것 같은 기분만 내려고 일본해외직구 바로 했습니다. 저는 코스믹 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어요. 코스믹은 일본 현지에서 사는것과 가격이 거의 비슷하고 어떤거는 현지가격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가격이 착하니까 부담 없이 담을 수 있구요. 현지 직영 점포 60여개를 운영하는 MIK JAPAN에서 보내주기 때문에 재고를 보내주는게 아니라 최신 제품들을 보내주는게 가장 좋았어요. 또한 현지에서 일본 사람들이 많이 사는 인기 상품이나 신상품, 트렌디한 상품 등을 셀렉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현지 유행이 뭔지 알아볼 수 있는것도 재밌어요! 일본직구후기 시작해볼게요. 일단 주문하고 배송도 굉장히 빨랐구요. 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왔어요! 특히 깨질 수 있는 제품들의 경우 이렇게 한번 더 포장...


#가장빠른일본직구 #일본해외직구 #일본필수템 #일본직구후기 #일본직구구매리스트 #일본직구 #메구리즘직구코스믹 #메구리즘구매 #똠얌꿍스프컵밥 #코스믹

원문링크 : 일본직구후기 나의 코스믹 구매리스트 (메구리즘 온열안대,똠얌꿍 스프컵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