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도 가물치낚시 [고구저수지] 버징 낚시 랜딩실패 손맛만 본날, 저수지 입어료 및 주차장 정보 '22. 9. 3.


교동도 가물치낚시 [고구저수지] 버징 낚시 랜딩실패 손맛만 본날, 저수지 입어료 및 주차장 정보 '22. 9. 3.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천 강화군 교동면에 있는 '고구저수지'에 다녀왔습니다. 고구저수지 인천광역시 강화군 교동면 고구리 73 고구지에는 새벽 6시쯤 도착하였습니다. 오늘은 날이 선선하더라구요. 이제 여름도 다 지나갔나 봅니다. 이곳에는 연잎과 마름이 수면을 덮고 있어서 대부분 버징 채비로 낚시를 하는 곳이에요. 부력이 있는 웜이 수면위를 미끄러지면서 마름과 마름 사이로 올라타면서 소리와 파장을 만들어내는데 햇빛을 피해 수초사이에 숨어있던 가물치와 배스가 이에 이끌려 순간적으로 튀어올라 입질을 하는 정말 손맛 눈맛 제대로 볼 수 있는 낚시인것 같아요. 마름이 정말 수면 대부분을 커버하고 있어서 걸림때문에 바늘이 노출되어 있는 다른 채비는 사용할 엄두도 나지 않더라구요. 지그헤드 한번 썼다가 마름 긁어오느라 혼났습니다. 제가 하루종일 사용한 채비입니다. 사와무라 쉐드웜 5인치 하얀색 입니다. 액션이 좋더라구요. 꼬리로 살랑살랑 물파장을 만들어내면서 마름과 마름사이를 스무스하게 옮겨다니는...


#2022년 #9월 #고구저수지 #교동도 #국내여행 #까비바람 #낚시

원문링크 : 교동도 가물치낚시 [고구저수지] 버징 낚시 랜딩실패 손맛만 본날, 저수지 입어료 및 주차장 정보 '22.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