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여행 아기랑 갈만한곳 대관령 양떼목장 (feat.아기양들이 태어났어요)


평창 여행 아기랑 갈만한곳 대관령 양떼목장 (feat.아기양들이 태어났어요)

일전에도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우리 가족은 평창 여행을 다른 지역보다 많이 간 편이다. 평창 숙소들이 가성비가 좋기 때문(특히, 겨울에 가성비가 참 좋다)이기도 하고, 강릉이나 다른 지역을 갈때 중간에 들르게 되기도 해서이다. 이런 이유로 나름 대관령에 3대 목장이라는 삼양목장, 하늘목장, 대관령양떼목장을 아이들과 몇 차례 다녀와보았는데, 대관령양떼목장은 이번이 3번째 방문! 왼쪽은 21년 2월22일에 다녀왔던 사진, 오른쪽은 22년 1월 23일에 다녀온 사진이다. 거의 1년만에 다시 찾아온 셈인데, 그만큼 나에게는 이곳이 아기랑 가볼만한곳 으로 괜찮았던 여행지이다. 삼양목장이나 하늘목장 등 다른 양떼목장들도 만족스러웠지만, 이곳의 경우 목장 규모가 적당해서 아기를 데리고도 부담없이 체험하기에 코스 길이가 적당했기 때문이다. 유모차로 이동이 가능해요 작년 이맘때 유모차에서 구경하는 아기 행복이의 모습. 아기가 어린 집은 우리처럼 유모차를 가지고 가도 괜찮다. 오르막 경사가 약간 있기...



원문링크 : 평창 여행 아기랑 갈만한곳 대관령 양떼목장 (feat.아기양들이 태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