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아기랑 설악산 케이블카 당일치기 산책(난이도 최하 아기와 권금성 코스)


강원도 아기랑 설악산 케이블카 당일치기 산책(난이도 최하 아기와 권금성 코스)

오늘은 강원도 아기랑 가볼만한곳. 설악산 난이도 최하 코스인 설악산 케이블카를 아기와 함께 타보았던 이야기를 적어보려 한다. 설악산은 젊은 시절 뭔모르는 패기와 호기심으로 신랑과 함께 새벽3시에 입산하여 다음날 오후 3시쯤인가 하산을 하였던 강렬한 추억(?)이 있는 곳이다. 대청봉 근처까지 가기는 했는데, 비바람이 불게 되어 많은이들이 오두막 매점에서 비를 피했는데 등산 초보에 마땅한 장비도 갖추지 않았던 우리는 안전 우려로 아쉽게 하산을 결정하게 되었다. 그때 대청봉을 찍고 내려오지 못한것에 대한 아쉬움은 계속 남아있다.ㅎㅎ 그러다 문득 두 아이와 함께 다녀온 설악산 산책! 아기랑 등산은 사실 자신없지만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면 권금성 까지 갈 수 있다고 하여 맛보기로 나마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보고 싶어 다녀오게 되었다. 설악산 케이블카 주차 및 가는길 주차는 소공원 주차장에 주차했다. 설악산 마지막 주차장이라고 한다. 주차장 이용료는 현금영수증이 발행된다. 주차하고 조금만 걸으면 ...


#강원도아기랑 #설악산권금성 #설악산산책

원문링크 : 강원도 아기랑 설악산 케이블카 당일치기 산책(난이도 최하 아기와 권금성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