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


[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

1.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 OOP) 1) 객체(Object) : 크게 물리적인 객체와 개념적인 객체로 나뉜다. - 구체적 데이터의 단위(물리적인 객체) ex) 개, 고양이, 호랑이, 학생, 회..

[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