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으로!, 신세계아울렛 APP 다운받고 득템하기 & 멤버스데이 (6/5~7)


주말쇼핑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으로!, 신세계아울렛 APP 다운받고 득템하기 & 멤버스데이 (6/5~7)

주말쇼핑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으로!, 신세계아울렛 APP 다운받고 득템하기 & 멤버스데이 (6/5~7) 쌀쌀했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나니 매일 아침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게 되는 것 같다. 작년에 어떻게 입고 다녔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집에 있는 옷과 신발이 마음에 안 들기에 새로운 쇼핑을 하러 집을 나섰다. 역시 휴가는 가까운 아울렛이 제맛이지! 집과 가장 가까운 프리미엄아울렛으로 시흥아울렛을 택함!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해외명품 코치, 마이클 코어스, 페라가모 투미 부터 아웃웨어 아디다스,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등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부모님 생일 선물을 계획하거나 편한 일상복을 구매하고 싶을 때 꼭 찾게 되는 것 같다! 매장 규모도 크고, 이벤트도 항상 많아서 갈 때마다 마음에 드는 물건 하나씩은 꼭 득템하고 오는 듯 이번 쇼핑 타임에도 방문하기 전에 좋은 혜택 없나 한번 둘러보았더니 다가오는 6월을 맞아!!!! 즐거운 이벤트가 가득한 멤버...


#MEMBERSDAY #멤버십데이 #시흥아울렛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아울렛 #아울렛쇼핑 #주말쇼핑

원문링크 : 주말쇼핑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으로!, 신세계아울렛 APP 다운받고 득템하기 & 멤버스데이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