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아이옷 구매 및 시밀러룩, 나들이 데일리룩 코디(feat. 주절주절)


[육아일기] 아이옷 구매 및 시밀러룩, 나들이 데일리룩 코디(feat. 주절주절)

아이가 벌써 돌이지나 어느덧 13개월이 되었다. 아이가 태어나 필요 이상으로 시간이 참 빠르다고 다시 새긴 시간.. 언제 기어다닐 수 있을까? 언제 걸을 수 있을까? 언제 말을 할 수 있을까? 접종하고 열은 안날 수 없을까? 모든 잡다한 생각들로 하루 하루 키우기 고된 시간들.. 하지만 아이 보고 있자니 흐믓하기도하고 사랑스럽기만 하다.. 이유식은 대체 왜 많이 안먹는거니 ㅜㅜ 최근 들어 코로나때보단 아이가 많이 커서 그런지 밖에서도 음식을 먹일 수 있어서 자주 외출 하는데 넘넘 좋다 요즘 나들이 OOTD 요즘은 시밀러룩에 빠져있는데, 울 아기 이제 아장아장 잘 걸어서 너무너무 이쁘 봄, 여름 맞이 하나,, 초봄 맞이로 산 아이 옷들 이렇게 하나 둘씩 쌓이니, 꽤 옷이 많아졌네? 이쁘도 아기자기한 옷들 쟁여두기 시전 c 겨울 맞이까지 사도사도 옷이 부족한건 뭐때문이지.. 매번 입을 만한게 없네.. 아이의 옷은 끝이 없다. 내 옷보단 아이 옷이 더 고르기 힘드네? 그래도 열심히 쇼...


#cpcompany #펜디키즈 #이세이미야케 #육아일기 #육아맘 #아이옷추천 #아기옷 #시밀러룩 #보보쇼즈 #베이비디올 #베르사체 #버버리키즈 #몽클레어키즈 #데일리코디 #데일리룩 #ootd #프라다가방

원문링크 : [육아일기] 아이옷 구매 및 시밀러룩, 나들이 데일리룩 코디(feat. 주절주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