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VS 캐릭터 어느 파트가 취업이 더 빠른가? 창원3D모델링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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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VS 캐릭터 어느 파트가 취업이 더 빠른가? 창원3D모델링학원 안녕하세요!!! 세상에는 다양한 게임 장르가 있어요. 3D, 2D, 도트등 이 중 3D모델링을 사용하여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해요. 3D모델링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충분히 취미 / 진학 / 취직 / 본업 / 이직 / 스킬업까지 배우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더욱 더 즐겁게 배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게임3D모델링이란? 게임 등장인물 및 배경들을 3D로 제작하는 과정 3D캐릭터는 껍데기와 뼈만 존재해요. 모델링(Modelling) : 껍데기(외형)을 만드는 작업 리깅(Rigging) : 껍데기에 움직일 수 있게 뼈를 설계하고 연결하는 과정 맵핑(Mapping) : 만든 캐릭터나 옷 등에 색이나 질감을 입히는 과정 게임3D모델링은 3D 게임캐릭터 및 3D배경을 담당하여 게임의 전반적인 이미지, 효과, 애니메이션등 2D원화를 기반으로 제작하게 됩니다. 3ds Max, ZBru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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