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영화/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Trouble With the Curve ) (구글 플레이 무비/네이버 시리즈온/웨이브/애플TV/U+모바일TV)


야구 영화/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Trouble With the Curve )  (구글 플레이 무비/네이버 시리즈온/웨이브/애플TV/U+모바일TV)

'내 인생 마지막 변화구'는 무슨 뜻일까요? "May the Lord grant you extra innings", 남편이 아내의 묘비에 적은 글입니다. 늙은 스카우트의 마지막 스카우팅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사랑이 회복됨을 감상하십시오. 1. 스토리 2012년도 나온 야구 스카우트 영화입니다.(원제: Trouble With the Curve) 데이터에 근거하여 선수를 선발하는 영화인 머니볼과는 반대되는 야구 철학을 지닌 스카우트가 나옵니다. 신문 기사를 모으고 직접 야구 선수를 분석하고 면담하면서 선수를 분석합니다. 데이터와 컴퓨터로 분석하는 스카우트를 싫어합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Clint Eastwood)가 주연입니다. 그는 야구 방망이가 갈라진 것만 봐도 좋은 투수를 알아보는 최고의 스카우트였습니..


원문링크 : 야구 영화/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 (Trouble With the Curve ) (구글 플레이 무비/네이버 시리즈온/웨이브/애플TV/U+모바일TV)